철콘 근크리트 감상문화생활 | 2010-07-23 23:35 딱히 포스팅 하고 싶은 맘은 안들어서…일본 애니에서 한글을 보다니!(뭐.. 요즘 우리나라가 외주를 많이 받고 있긴 하지만)태그 : 애니메이션 , 영화관련 글지브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감상중 2010-01-03인사이드 아웃 (Inside Out) 2015-10-25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변화? 겨울왕국 2014-01-26 👏 0 댓글 취소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선택 홈페이지 선택 내용 필수 인증 다시 시도댓글 쓰기 댓글 삭제 관리자 댓글 (수정됨)답글 수정/삭제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