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년탐정 김정일을 보고나서…

문화 | 2009/08/06 12:04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중년탐정 김정일 (http://5p.olivegame.com/character/list.jump?id=2)

어제부터 열심히 파서 오늘 10편(현재 가장 최신편)까지 보고 왔습니다.
제가 돌카스님을 알기 전에는 이런면(?)으로 좀 많이 몰랐습니다.
알고 나서 인터넷 인맥도 늘어나고 인터넷으로 재밌는 것도 많이 알게 돼서 기쁩니다 ㅋ

뭐.. 욕은 많이 나오는데 재밌으니까 넘어가도록 하고,
플래시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관심이 좀 컸습니다.
보면서 플래시 만드는 한 사람으로서 여러가지 배울 점도 있었고 삘(?)을 받는 계기가 되었습니다.

보고나서 아니 보기 전에 「오인용 플래쉬」제작과정을 봤는데 꽤 볼만하더라고요.
이것도 보고 김정일도 보고 나니까 저도 뭔가 하나 만들어보고 싶어졌습니다.
그래서 예전에 버려둔 동화 패러디도 다시 끌어오고 또 생각만 하고 있었던 플래시도 만드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
뭐.. 할지 안할지는 모르겠는데 저의 경우는 했으면 좋겠습니다. <-

까먹었었는데 저 제작과정을 보다보니까 그림을 타블렛으로 그린다 하더라고요?
제가 그림을 썩 잘그리는 건 아닌데.. 타블렛으로 그리면 손그림으로 쭉쭉 그리니까..
제작 시간은 확실하게 단축될 것 같더라고요.
그래서 한번 손그림 플래시도 만들어보자고 생각중입니다.
어차피 못그리는 그림 내용만 재밌으면 된다! 이런 생각으로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뭔가 쓰다보니까 길어지긴 했는데 지금 오인용에서 들을 수 있는 녹음 방송을 듣고 있어서..
정신이 분산돼서 글을 잘 썼는지 못썼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;;

아무튼 남은 방학 잘 보내시고..
저는 13일부터 쉽니다. 13일인가 14일에 레프팅을 가기로 되어있긴 한데.. 언젠지 기억이 안납니다;;
아무튼 하루 갔다와서 확실히 쉬도록 노력해보도록 해야겠으나 숙제가 있어서 어찌될지는..

ㅡ▽ㅡ

댓글 달기